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후속곡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지난 8일 MBC every1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아리랑TV `Simply K-Pop(심플리 케이팝)`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Solar Eclipse(솔라 이클립스)(절대 모를거야)(feat.room102)`의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뽐냈다.
지난 2월 데뷔 싱글 앨범 `Timeless(타임리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 UNVS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여 주목받았고, `Solar Eclipse` 무대에서는 치명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여 `감성 퍼포먼스돌`로 떠올랐다.
후속곡 첫 주 활동을 성료한 UVNS는 국내 엔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소속사 샤이타운뮤직은 지난 11일 공식 SNS에 `UNVS ON-LINE GLOBAL FAN TOUR(유엔브이에스 온라인 글로벌 팬 투어)` 사진을 게재하며 팬미팅 개최를 공식화했다.
`UNVS ON-LINE GLOBAL FAN TOUR`는 마이뮤직테이스트 메이크 시스템을 통해 투어 국가를 결정하고 해당 국가를 테마로 팬미팅을 진행하는 형식으로, 13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집계를 펼쳐 해당 기간 가장 많이 투표된 국가를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UNVS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팬미팅 도시 및 스케줄은 오는 22일 발표된다.
한편 UNVS는 13일 오후 4시 아리랑 라디오 `SUPER K-POP`(슈퍼 케이팝)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