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본사를 두고, 지난해에만 500개 이상의 영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회전 초밥 전문점 ㈜스시로는 신선하고 값비싼 재료를 이용해 100여가지의 다양한 스시 메뉴를 저렴하고 부담없는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회전초밥맛집으로 떠올랐다. 이에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4월 대게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시로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4월 프로모션은 게 특유의 쫄깃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청정지역 북미산 대게의 다릿살 부위만을 재료로 사용한다.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기로 알려진 대게는 키틴 함유로 체내 지방 출적을 방지해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를 보이며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재료 중 하나이다. 스시로에서는 이를 이용해 ‘게딱지장 자숙 대게 다릿살 초밥’, ‘연어알 품은 대게 다릿살 초밥’, ‘자숙 대체 게딱지 초밥’, ‘生대게 다릿살 튀김’, ‘生대게 다릿살+자숙게딱지 초밥’, ‘고추장 숙성 生대게 다릿살’ 초밥 등 이름만 보아도 군침이 도는 메뉴들로만 구성하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고객들의 기운을 북돋고 즐기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대게살을 비싼 특별식이 아닌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시로 회전초밥은 스시에 특화된 메뉴들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새롭게 개발해 남녀노소 누구나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렴한 초밥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철저한 위생관리와 회전레인 350m 자동 폐기 시스템을 이용해 신선한 스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터치패널로 원하는 초밥만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스시로 4월 맞이 대게 프로모션 및 다양한 메뉴에 대한 내용은 스시로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