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이 MBC 드라마 `365`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노을이 참여한 `365` OST Part 3. `또 다른 나를 찾아`가 14일 정오 공개된다.
`또 다른 나를 찾아`는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미니멀한 편곡 위에 애절함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노을의 짙은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FT아일랜드의 `오렌지색 하늘’, 김장훈의 `Someday’를 작업한 장영수 작곡가와 규현`피아노 숲’ ,나비 `눈물바다’를 작업한 작곡가 4번타자, 다양한 OST와 앨범을 통해 규현, 양다일, 정동하, 10cm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글로디와 Vulcan4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노을은 지난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에 이어 최근 발매한 새 싱글 `문득`까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믿고 듣는 노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노을표 감성`을 더한 이번 OST `또 다른 나를 찾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등장인물들이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1년 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장르물이다. 극 중 세계관에서 리셋으로 불리는 타임슬립을 한 주인공들은 소중한 사람의 죽음을 막거나 뺑소니 사고를 피하는 등 저마다의 리셋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과거를 바꾸게 된다.
한편 노을이 참여한 MBC 드라마 `365`의 세 번째 OST `또 다른 나를 찾아`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