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앞서 공개한 김정현, 정상훈, 김현숙의 특별출연 소식에 이어 이번에는 이시언의 깜짝 출연을 알리며 촬영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고재현 감독이 과거 연출한 타 드라마에서 송승헌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시언은 이번엔 극중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는 제주도 푸드 트럭의 초보 사장으로 등장해 특유의 재치와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송승헌과의 친분을 과시해온 이시언이 이번 특별출연을 통해, 극중 송승헌과 선보일 특급 케미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송승헌은 24일 밤 이시언이 고정 멤버로 출연중인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차 제주도에 간 송승헌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전부터 풍성한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