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가 새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아스트로가 새롭게 선보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를 비롯해 `내 이름을 부를 때`, `SOMBODY LIKE`(섬바디 라이크), `We Still`(위 스틸), `12시간` 그리고 `빛이 돼줄게"까지 총 6개의 다양한 장르로 채워졌다. 또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각각의 수록곡을 상징화한 `GATE`(게이트)는 하나로 이어져 새로운 세계로 향하는 문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는 작사가 이스란을 포함한 유명 작사, 작곡가가 함께 작업에 참여해 아스트로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MOSPICK`(모스픽), `AIMING`(에이밍), `Erik Lidbom`(에릭 리드봄) 등 국내외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합류해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 진진의 자작곡이 `빛이 돼줄게`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MJ와 함께 작업한 정규 1집 수록곡 ‘피어나(Bloom)’에 이어 두번째로 자작곡을 선보인 진진은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라키와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앨범에 아스트로만의 컬러를 더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5월 4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 컴백을 앞두고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