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10명 중 6명은 수학을 포기한, 이른바 `수포자`라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수학은 많은 학생이 포기할 만큼 학습이 쉽지 않지만, 미래 사회를 이끌어 갈 창의형 인재 양성의 핵심이 되는 과목인 만큼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된다.
중등 온라인 교육 엠베스트는 수학이 취약과목인 학생들의 `수포자 탈출`을 돕는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엠베스트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 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인강 브랜드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우선 강좌부터 입문, 기본, 발전, 심화 등 수준별로 나뉘어 하위권부터 중위권, 최상위권 학생까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수학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수준과 목적에 맞는 중등수학 강의로 내신성적은 물론 자신감 향상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경력과 실력을 검증받은 스타 강사진 역시 엠베스트의 특징 중 하나다. 중학교 수학 교사 및 EBS 중등수학 강사 경력을 갖춘 민정범 선생님을 필두로 양신모, 김나미 선생님 등 실력 있는 수학 강사를 다수 만날 수 있다. 2인 이상의 강사진이 배치되어 성향과 실력에 맞는 선생님을 선택해 강의를 들을 수도 있다.
강의와 함께 하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수학 학습 어플리케이션도 주목해 볼만 하다. 우선 책이나 노트 없이, 태블릿PC에 문제를 바로 풀 수 있는 `탄탄기본수학`이 대표적이다. 손가락으로 화면에 답을 적으면, 자동으로 인식되고 채점까지 곧바로 진행된다. 채점 후에는 주요 개념과 정답, 해설, 결과까지 원스톱으로 확인 가능하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은 하위권 학생도 수학에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한다.
초·중등인강 최초이자 유일하게 AI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만든 스마트러닝 시스템, `스마트매쓰+`도 인기다. 이는 유명 수학 전문 학원의 교습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스마트러닝 시스템으로, 틀린 문제에 대한 유사문제, 쌍둥이문제가 자동으로 4배수까지 제공되어 교재 1권으로 최대 5배의 학습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유형과 개인 맞춤 분석을 진행하니 수학 유형별, 영역별 취약점을 보완할 수도 있다.
엠베스트의 수학강의, 컨텐츠 이용 후 성적 향상을 경험했다는 김유진 회원은 "가장 큰 약점이었던 과목이 수학이었는데, 엠베스트 수강 후 54점이었던 수학 성적이 100점으로 올랐다"며 단순히 성적이 오른 것뿐만 아니라 흥미까지 갖게 되어 현재는 이과 쪽으로 진로를 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학원 없이 중등인강 엠베스트만으로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를 덧붙였다.
엠베스트에서는 중등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사회, 과학, 예체능 등 전과목 강의와 컨텐츠 이용 가능하다.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7일 0원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중등인강 전과목 7일 0원 무료체험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