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의 기묘하면서도 독특한 새 감성이 베일을 벗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코도모의 새로운 싱글 `LOL`의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티저 속에는 피를 묻힌 좀비가 등장한다. 도로를 통해 카메라로 걸어오는 좀비의 기괴한 몸짓 사이로 소코도모가 탄생시킨 흥겨운 리듬이 흘러나오며 묘한 매력을 선사한다.
소코도모의 신곡 `LOL`은 아이돌 씬에서 떠오르는 신인 작곡가 SQUAR와 함께 작업한 곡. 곡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 소코도모만의 행복하고 신나는 느낌을 가득 담아 밝은 힙합 댄스 넘버를 완성시켰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LOL`을 통해 힙합이라는 장르, 그리고 래퍼라는 범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콘셉트와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시금 보여줄 예정"이라며 소코도모를 향한 특별한 기대를 당부했다.
소코도모는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서 주목받았던 지원자. 방송 당시 본명인 양승호로 출연,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소코도모는 지난해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 `2819년 소코도모의 정신세계`를 담아낸 첫 EP `WWW.Ⅲ`를 발표하며 리스너들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기도 했다.
한편 소코도모의 새로운 감각을 담은 새 싱글 `LOL`은 오는 5월 4일 전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