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5월 한정 `스포트라이트 딜(Spotlight Deal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이태리 원단 `안젤리코`, 영국 원단 `존 그리니쉬`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안젤리코 맞춤정장 1벌 59만원, 존 그리니쉬 맞춤정장 1벌을 6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해당 원단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대여복 △턱시도 리폼 △악세서리 대여 구성으로 준비된 패키지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벤트 원단인 이태리 `안젤리코` 원단은 원단 시장에서 명망있는 일류 브랜드이다. 이태리 비엘라의 수준 높은 울 140수로 이탈리아 원단 특유의 부드러움과 탄성, 그리고 뛰어난 복원력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존 그리니쉬` 원단은 작년 루쏘소에서 국내 최초 런칭한 원단으로, 매트하면서 단단하고 힘 있는 탄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원단 특유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웨딩 풀패키지 ▲패밀리 프로모션 ▲2020 썸머 패브릭 컬렉션 등 다양한 5월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된다.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은 총 9가지 국내외 유명 원단의 맞춤정장·예복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알프레드 브라운 △허더스필드 첼시 △라바톤 △에르메네질도 제냐 △똘레뇨 △까노니코 △구아벨로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 △비아몬테 총 9가지 원단이 있으며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상품까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신랑 예복 외 가족 예복을 맞출 경우 5~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프로모션`을 통해 `비아몬테`, `구아벨로`, `허더스필드 첼시`를 더욱 부담 없는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
루쏘소의 패밀리 프로모션은 국내 최다 지점의 이점을 활용해,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신랑예복과 가족예복을 맞춘 지역이 달라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시키고 있다.
또한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여름용 원단 32종을 엄선하여 썸머 패브릭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착용하기에 제격인 원단으로 맞춤정장 구매 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맞춤자켓과 맞춤팬츠 모두 단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루쏘소는 올해로 론칭 17주년을 맞이한 국내 맞춤정장, 맞춤예복 업계의 대표 브랜드이다. 웨딩, 비즈니스 타겟별로 다양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으며, 명품원단 등 최고급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루쏘소의 5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지점 카카오톡 온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