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Sondia(손디아)가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Sondia가 참여한 ‘본 어게인’의 두 번째 OST ‘꿈에’가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ondia의 ‘꿈에’는 수차례 리메이크 되며 꾸준히 사랑받는 조덕배의 ‘꿈에’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Sondia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재탄생되었다.
‘꿈에’는 다수의 히트 OST를 작업한 김영성 작곡가가 편곡을 맡았으며 담담히 꿈을 꾸듯 말하는 초반의 분위기에서 격정적으로 감정을 뱉어내는 후반부까지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Sondia만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또한 이 곡은 극중 하은(진세연 분)의 감정선에 완벽히 들어맞으며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진하게 얽히고설켜 이내 피로 진하게 물든 세 사람의 전생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임팩트를 남긴 ‘본 어게인’은 이제 현생의 모습으로 새로운 이야기의 서막을 연다.
Sondia는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OST 흥행 보증수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Sondia가 부른 ‘본 어게인’의 두 번째 OST ‘꿈에’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