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소비 활동이 배달 서비스에 집중되면서, 다양한 혜택의 배달 서비스가 활발해졌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각종 이벤트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배달 앱에 대한 선호가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따라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에빠진닭`은 배달 앱 요기와의 제휴를 통해 5월부터 소비자들과 배달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했다.
5월부터는 요기요에서 쉽고 간편하게 오븐에빠진닭을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을 통해 이제 집에서도 편이하게 오빠닭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요기요에서 오븐에빠진닭 배달 광고가 노출되면서 홀매장 중심으로 운영되던 이미지에서 집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오븐구이의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요기요 배달 앱 통해 더욱 쉽게 오빠닭 주문이 가능해졌다.
오븐에빠진닭 관계자는 "요기요 서비스 시작과 함께 요기요에서 오빠닭 광고를 노출해, 오빠닭 주문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오빠닭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오빠닭을 집에서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치킨 브랜드 오븐에빠진닭은 국내 유일 구이육 제조 방법 특허를 획득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오빠닭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제 염지제를 사용하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췄다.
치킨 전용 오븐을 통해 단시간 고온으로 치킨을 조리해, 치킨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풍미와 풍부한 육즙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맛으로 웰빙 건강 치킨으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