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거리 두기로 지침이 변경되면서 학원에 가는 중학생들이 늘어났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학부모들이 불안하기만 하다. 아이가 학원에서 공부하는 내내 마스크는 잘 쓰고 있는지, 혹시라도 위험에 노출되는 건 아닌지 철저한 관리를 한다 해도 모든 행동을 지켜볼 수는 없기 때문이다.
이에 스마트 중등인강이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안전하게 집에서 원하는 공부를 하면서 효율적으로 내신관리를 하고 선생님의 1대1 원격 관리로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 때문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역시 인터넷 환경만 잘 갖춰진다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는 중학교 내신공부가 가능하다.
중등인강 밀크T중학의 가장 큰 장점은 사교육비 부담을 줄여 원하는 중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중등내신성적 관리와 더불어 중간고사, 기말고사 시험은 물론 수행평가 대비, 자유학년제(자유학기제), 진로탐색 등 다양한 활동 등이 마련돼있다.
특히 밀크티는 담임선생님의 1대1 밀착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이뤄진다. 개인 맞춤형 학습플랜을 제시하고 상담전화를 통한 학습관리 지원과 피드백이 이뤄지고, 중학교 공부습관을 완벽하게 교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처럼 중등학원이나 과외 못지않게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관리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만 수업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줄였고, 각 학년 교과서 내용 및 수준에 맞는 공부를 할 수 있다.
실제 학습생과 학부모들 역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 학생은 "중학교 학원을 다니면서 궁금한 점이 생길 때 질문하기가 두려웠는데, 밀크T중학을 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탭으로 수업이 이뤄지지만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면 빠르게 답변해주시고 밖에 나가지 않아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어서 편하고 안심된다."고 후기를 전했다. 중등학원의 대안으로 떠오른 중등인강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