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의 메이크업 제품인 `글로우 립 틴트` 4종이 배우 김희정의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공개된 네이버 TV 웹 뷰티 방송 `마이뷰티텔레비전` 방송에서 배우 김희정은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이국적인 매력을 더하는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이며, 마무리 단계인 립 아이템에 가장 큰 중점을 두어 메이크업 분위기를 더한다고 전했다.
김희정이 본인의 파우치 아이템을 공개하면서, 동시에 소개한 보나벨라 `글로우 립 틴트`는 자연스레 발색되는 색감과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한 다채로운 컬러, 오렌지코랄, 피치블라썸, 체리하트, 베리스윗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컬러가 다양한 만큼, 개인의 취향 및 무드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고자 하는 `립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 보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6가지 백색 꽃에서 추출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수분 틴트 워터와 글로시 오일의 최적 밸런스를 유지한 텍스처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과 함께 수분 광채 보습이 가능하다.
`글로우 립 틴트`는 입술 안쪽부터 레이어드 해 덧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투톤 립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라인에 따라 채워 바르면 글로시한 풀 컬러 립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활용 장점이 있다. 그로 인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사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보나벨라 공식몰에서는 마이뷰티텔레비전 방송 기념 `글로우 립 틴트 4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