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VNDIT(밴디트)의 축제가 시작된다.
BVNDIT(밴디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을 발매한다.
`Carnival`은 `축제`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JUNGLE(정글)`로, `다름`과 `틀림`의 의미가 교차되는 혼돈 속에서 나의 색을 담은 목소리와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는 밴디트의 목표와 용기를 담았다.
이 외에도 수록곡 `Carnival`, `Come and Get It(컴 앤드 겟 잇)`, `Cool(쿨)`, `Children(칠드런)`까지 총 5곡을 수록해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BVNDIT(밴디트)는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13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JUNGL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12일 V 라이브를 진행한 BVNDIT(밴디트)는 "이번 앨범을 위해 굉장히 준비를 많이 했고 이를 갈았다"라며 "무대만 봐도 우리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BVNDIT(밴디트)는 "지금까지 모든 에너지를 쏟은 앨범을 공개할 수 있다니"라고 감격하며 팬들을 만날 시간이 가까워지자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이번 앨범은 `최애 앨범`이 될 것 같다"고 표현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BVNDIT(밴디트)는 "내일 컴백 쇼케이스를 하는데 최선을 다해서 모든 열정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약속한 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BVNDIT(밴디트)는 앨범 발매 후 컴백 기념 V 라이브 팬쇼케이스를 열어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