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이 발매된다.
김윤아, 백지영, 허각, 손승연, 하동균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은 오는 21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실물 음반은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6일 무려 28.4%(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화제성과 시청률 그리고 작품성까지 모두 잡으며 화려한 마침표를 찍었다.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총괄 제작한 거장 개미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한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에는 잊지 못할 임팩트를 남긴 1화부터 마지막 화까지 드라마의 모든 순간을 빛낸 OST와 스코어 트랙들이 담겼다.
‘부부의 세계’ OST의 포문을 연 김윤아의 `고독한 항해’를 시작으로, Josh Daniel의 `Nothing On You’, 손승연의 `Sad’, 하동균의 `그냥 나를 버려요’, 허각의 `눈물로 너를 떠나보낸다’, 백지영의 `사랑했던 날들’까지 발매된 6곡의 OST와 극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극대화한 총 28곡의 스코어트랙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시청자들의 마음에 더욱 길고 진한 여운을 남길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은 오는 21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