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에선 캠핑용 의자와 레디백을 증정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 22일까지 약 63일간 진행되며,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올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증정품을 의자와 가방으로 구성했다.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한적한 곳에서의 나홀로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실용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된다. 준비수량 소진 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한다. 증정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은 별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3000원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