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관리 없이도 유지 가능한 조화
기획전 인기에 피겨 판매량 전월비 170% ↑
텐바이텐은 책상 꾸미기로 봄기운을 느끼고 힐링할 수 있는 ‘힐링 데꾸테리어(데스크 꾸미기+인테리어)`를 위한 기획전, ‘모여봐요 나만의 숲’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획전은 학생이나 직장인이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책상인 만큼 `책상 꾸미기`를 통해 업무나 공부의 효율을 높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먼저 아티파티의 ‘행잉플랜트 6종`은 스마일락스, 콩난바인, 틸란드시아 그린 등의 인테리어 조화 제품으로 빈 공간에 매달아 주기만 하면 돼 설치와 관리가 쉽다.
토크어바웃의 ‘로맨틱 조화튤립 5종’은 다섯 가지 튤립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특별한 관리 없이도 싱그러운 상태로 유지가 가능해 나만의 작은 정원의 느낌으로 책상을 꾸미는데 도움을 준다.
피겨나 캐릭터 상품도 기획전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플러피하우스의 ‘마이 홈 캣 블라인드 박스 시리즈’는 고양이 피겨 제품으로 이번 달 판매량이 전월대비 170% 증가한 바 있다.
여기에 두바보의 3단 목재 장식장인 ‘자작 미니어처 보관함’은 모형 장식품이나 피겨 등을 장식할 수 있고 화장품 진열대로 쓸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봄을 즐기지 못하고 친구와 선생님을 만나지 못한 채 온라인으로 강의를 듣고 소통하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의 책상이 조금 더 봄기운이 가득하고 힐링이 되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