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이베이를 통해 `빅스마일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유가네닭갈비는 오늘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유가네닭갈비 모바일 쿠폰 2만원권을 16% 할인된 가격 16,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유가네 모바일 쿠폰은 해당 금액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쿠폰 사용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200여 개의 매장에서 가능하다.
유가네닭갈비 관계자는 "꾸준히 유가네를 찾아주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유가네닭갈비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최근에는 닭갈비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며 "빅스마일데이에서는 할인쿠폰 증정, 맴버십 고객 대상 추가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 `보통집`을 시작으로 약 40년간 운영을 지속해온 닭갈비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양념 및 차별화된 조리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인기 메뉴로는 `유가네닭갈비`,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닭갈비`,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치즈퐁닭`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신메뉴 6종 ▲날치알쌈 ▲날치알볶음공기 ▲날치마요주먹밥 ▲치즈떡볶이 ▲치즈라볶이 ▲계람찜을 추가로 출시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