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스타운, 23일 ‘피스랩 2020 시즌’ 오픈

입력 2020-05-22 09:31  




수도권 레저 복합 리조트 베어스타운은 오는 5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계절 스키로 알려진 `피스랩(PIS LAB) 2020 시즌’을 오픈한다. 봄, 여름, 가을 시즌으로 나눠 운영되며, 봄 시즌은 5월 23일부터 7월 5일, 여름 시즌 7월 6일부터 8월 23일, 가을 시즌 8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다.

‘피스랩 2020 시즌’ 오픈을 기념해 5월 23일~24일 리프트 및 렌탈 50% 할인 이벤트 및 기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베어스타운의 피스랩은 특수 플라스틱 매트를 기존 스키장 슬로프에 설치해 스키, 보드를 이용하는 사계절 슬로프다. 지난 2019년 7월 27일 국내 최초로 사계절 내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 `피스랩(PIS LAB)`을 도입해 스키어와 가족 동반 고객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피스랩의 규모는 중급자 코스인 파노라마 슬로프(전장 800m, 폭 30m)와 초급 슬로프(전장 150m, 폭 20m)를 운영 중이다.

눈 위에서 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스킹시 정교한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키어가 즐겨 찾고 있다. 모든 종류의 턴 기능을 선보일 수 있고 저속의 스킹도 가능해 초급자도 수월하게 탈 수 있다.

이용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요일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시간은 베어스타운 피스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설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월요일은 휴장한다.

‘피스랩 2020 시즌’ 오픈을 기념해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피스랩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피스랩 경험과 함께 하얀 슬로프를 배경으로 낭만 가득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피스랩 반일권(리프트/렌탈)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3시로 구성됐다. 또한 요일별 이용 일정에 따라 피스랩 이용 후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는 치맥 세트와 야외 바비큐 세트가 제공된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치맥 세트, 토요일에는 베어스타운의 시그니처 메뉴인 4인 기준으로 구성된 야외 바비큐 A세트를 맛볼 수 있다.

치맥 세트는 리조트에 입점해 있는 BHC에서 치맥 세트가 제공되며, 바비큐 세트는 야외 푸드스퀘어에서 즐길 수 있다. 야외 바비큐 A세트는 이동갈비 2대, 허브 삼겹살, 돈목살, 모듬 소시지, 양념 주꾸미, 닭꼬치, 쌈야채, 반찬 5종 등으로 풍성하게 제공된다.

베어스타운 관계자는 “겨울에만 탈 수 있었던 스키와 보드를 사계절 즐길 수 있는 피스랩으로 이색적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면서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피스랩으로 색다른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해외에서 원정 훈련을 해야 하는 스키, 스노우 보드 선수 및 스노우 스포츠 마니아의 수요가 국내로 몰리면서 1차 시즌권 판매율은 전년대비 50% 성장했다.”면서 “앞으로 해외로 나가지 못하는 고객이 국내로 이용하는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피스랩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