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오는 6월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2020 부동산 엑스포`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부동산 엑스포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이후 국내에서는 처음이자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부동산 행사로 완벽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국내 알짜 분양단지는 물론 베트남 등 해외 부동산 투자정보를 살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유망 부동산 스타트업이 선보이는 첨단기술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공기업/지자체관에서는 지역발 산업단지 개발과 인프라 구축사업, 도시재생사업 등의 정보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2020 부동산 엑스포`와 함께 개최하는 `2020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대상` 시상식에는 국내 대표 건설사들이 출품한 최고 수준의 주거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 안에 별도로 마련된 세미나장에서는 국내 최고의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불확실성이 커진 부동산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고 투자 해법도 모색해본다.
투자 강연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참석자 자리를 여유있게 배치하고 철저한 방역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주최: 한국경제TV
▶일시: 6월12~13일
▶장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D1홀
▶문의: 부동산 엑스포 사무국 02-582-2024, 이메일(rexpo@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