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는 얼음정수기 주요 구매 요인인 풍부한 얼음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하다.
또한 물이 얼기 전 물을 흔들어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주는 크리스탈 제빙 기술을 적용해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낸다.
얼음 위생도 크게 강화했다.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하며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했다.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의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AIS 정수기는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얼음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면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과 고객의 심미적인 가치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