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14일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The Live`에 전 세계 아미(ARMY)들을 초대하며 참여 방법을 알렸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일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방방콘 The Live`의 상세 공지문을 올렸다.
`방방콘 The Live`는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선물이다.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약 90분 동안 펼쳐진다.
무엇보다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욱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으로, 팬들은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다.
위버스샵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방방콘 The Live` 공연의 라이브 중계와 다시보기 VOD를 시청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무제한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18일과 19일,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담은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 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시작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 네이버 V LIVE 등을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