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해 클리닉을 찾아가는 발길이 쉽지 않은 요즘 집에서 스스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스스로 성분을 검증하고 우수한 제품을 찾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미용. 성형 클리닉에서 판매되는 마스크팩이나 에센스, 앰플 등의 기능성 화장품의 수요로 연결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미용. 성형 의약품 전문 바이오기업 제테마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소비욕구에 발맞춰, 미용.성형 클리닉 중심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하고 있던 에피티크 마스크팩을 5월 말 온라인에 런칭했다. 제테마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활동들을 기획 중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에피티크가 되도록 지속적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제테마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 스토어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