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이 3만여개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어퓨가 가수 태연을 모델로 발탁 후 선보인 첫 제품으로, 태연이 화보 촬영 시 신제품을 사용했다고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은 강력하게 속눈썹에 밀착돼 하루 종일 깔끔한 눈화장을 연출해준다.
약 99% 워터프루프 지속 효과로 땀이나 눈물, 피지 등에 쉽게 번지지 않는다. 휘어짐 없이 깨끗하게 발리며, 판상형 파우더와 오일을 흡수한 실리카가 속눈썹 컬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롤라이즈케라틴`과 `팔미토일 펩타이드` 등 속눈썹 영양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유했다.
조정민 어퓨 본부장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마스카라를 만들기 위해 천여 명의 고객 품평을 실시했다"며 "인생 마스카라를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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