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인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이 공개됐다. 스킨케어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던 티르티르가 립스틱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세미 매트 타입의 제품으로, 은은하고 쉬어한 보습감을 부여해 내 입술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며, 겉은 보송하고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면 속은 촉촉하고 편안하게 채워주는 `겉보속촉` 립스틱이다.
특히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여 덧바를수록 맑게 올라오는 컬러감으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깃털처럼 가볍고 편안한 무중력 텍스처가 뭉침이나 주름 끼임없이 입술에 얇고 매끈하게 발리는게 특징이다.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의 컬러 5종은 메인 컬러인 한낮에 꾸는 꿈처럼 몽환적인 핑크 컬러 `#드리미 핑크`, 불꽃처럼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 `#버닝 레드`, 따사로운 오렌지 컬러 `#선키스드 오렌지`, 화사함을 더해주는 가장 이상적인 코랄 컬러 `#비라이크 코랄`, 가볍고 포근한 느낌의 누드 핑크 `#코지 핑크`로 구성됐다.
티르티르의 `비 모어 새틴 립스틱`은 풀 립(Full Lip)부터 그라데이션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10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