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의 명가로 자리잡고 있는 `이스트라`에서 중소기업 최초로 넷플릭스 공식인증 스마트TV 전 라인업에 대하여 1등급(으뜸효율) 소비효율을 인증 받았다.
이스트라 더 스마트 PRO 모델 시리즈는 넷플릭스5.1 OS를 탑재한 모델로 넷플릭스, 유튜브, 프라임 비디오를 4K까지 지원하며, 최신 MSTAR 6886 IC 사용과 플래시 메모리의 용량을 4GB까지 증대하여 2~3초대의 부팅속도와 빠른 리모콘 반응속도로 대기업TV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성능을 자랑한다.
창사 이래 국내 최초 UHD 안드로이드TV 론칭 등 스마트TV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이스트라TV는 중소기업 중에는 처음으로 43인부터 75인치까지 1등급(으뜸효율) 소비효율 인증을 받아 다시 한번 TV업계에 기술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1등급 넷플릭스TV, 1등급 안드로이드TV 등 차별화된 스마트TV 라인업들을 출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근 산업통상부는 으뜸효율 제품에 대하여 올해 말까지 1인당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정책을 펼치고 있어 AA430UHD, UA550UHD, AA650UHD, AAA750UHD 더 스마트 PRO 모델 구매 후 으뜸효율 사업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환급 신청을 하면 구매금액의 1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의 자세한 환급 방법은 이스트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