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견용품 브랜드 더마독이 프리미엄 강아지 건강 간식 `더마독 헬스츄`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는 사료 2kg 구매 시 강아지 간식 헬스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애견인을 위한 브랜드 더마독이 선보인 `더마독 헬스츄`는 `참치/조인트케어`와 `연어/스킨` 등 2가지로 구성된다. `참치/조인트케어`는 신선한 참치와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며 `연어/스킨`은 수분함량이 많은 피시 콜라겐 펩타이드의 함유로 염증, 주름, 색소침착 예방에 도움을 준다. 사료에 거부감이 있거나 노령견, 3개월령 이상의 강아지에게 사료에 올려 급여해주면 좋으며 스틱형으로 포장되어 있어 급여가 간편하고 휴대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애견간식 `더마독 헬스츄`는 건강한 간식 이전에 깨끗한 간식이라는 자부심을 내세운다. 국제표준화기구ISO를 통해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신선한 원재료와 깨끗한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졌으며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화와 반려견의 체내 흡수율도 좋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 감미료 등이 없는 3無 건강간식이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체력이 약한 반려견이나 노령견은 소화력과 면역력이 약해지거나 입맛을 잃기도 한다"며 "더마독의 프리미엄 건강간식 헬스츄를 통한 영양 공급으로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마독은 `연구원이 만든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종합 애견용품 브랜드다. 관절체중조절, 피부모질 등 사료 2종을 비롯해 샴푸, 눈, 귀세정제 등이 있다. 특히 사료는 `기호성 높은 잘 먹는 사료`로 SNS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