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의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가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워시오프팩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일반 소비자들의 리뷰만을 반영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11월부터 5월까지 37만 개의 소비자 리뷰를 100% 반영해 각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일명 `어성이팩`으로 불리는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피부 진정 효과와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보나벨라의 대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좋은 티트리잎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어 이미 각종 뷰티 매체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98%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더불어, KC 피부임상연구센터의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 실험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믿고 사용하는 프리미엄 홈 케어 아이템으로도 알려져 있다. 최근 마스크 착용, 계절의 변화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만큼, 클렌징과 동시에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어성이팩의 매출 역시 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로 선정되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보나벨라의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에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오는 19일부터 보나벨라 공식몰에서는 글로우픽 수상 기념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