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는 17일 밤 9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본격적인 후속 활동에 돌입한다.
후속곡 활동을 책임질 ‘클라우드 나인’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수록곡으로, 가장 행복한 상태’를 뜻하는 단어인 Cloud 9처럼 청량하고 시원한 목소리와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팝 트랙이다.
앞서 크래비티는 상큼 발랄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여름의 싱그럽고 푸른 색감을 그대로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특히 스쿨버스와 프레피 룩, 풋풋한 매력을 한층 높여줄 소품들은 귀여운 소년미를 마음껏 발산하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킨 상황. 티저만으로도 여름의 청량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드러낸 크래비티는 본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7일 오후 9시 ‘클라우드 나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후속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