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가람이 호소력 짙은 OST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인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에 나선 황가람이 수록곡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를 27일 공개한다.
짙은 감성과 허스키 매력이 드러나는 목소리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가람이 선보이는 신곡은 ‘찬바람에 하얀 구름에 / 네가 겹쳐 보여 내 사람아 / 내 맘이 들린다면 대답해 줄래 / 어디든 달려갈게 잠깐이라도 좋아 /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라는 표현처럼 그리움의 주제에 접근한다.
절절한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애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기타 선율과 황가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쓸쓸한 곡의 감정 선을 전면에 드리우고 있다.
수많은 실력파 가수들과 드라마 OST 작업을 함께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이지원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에 다시 만나 벌이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곡마다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팬들의 감각을 집중시켜 온 황가람이 그리움을 표현하는 애절한 목소리로 드라마 전개의 색다른 재미를 전해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황가람의 ‘미치도록 네가 그립다’는 27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