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SF9의 영빈?인성?재윤이 빛나는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의 영빈?인성?재윤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SF9의 세계관 시리즈 ‘9lory(글로리)’의 이야기를 담아, ‘GOLDEN CHASER(골든 체이서)’와 ‘BLACK CHASER(블랙 체이서)’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푸른 들판 속에서 평화로운 분위기를 담아내는가 하면, 어두운 공간 속 한 줄기 빛 사이로 멤버들의 얼굴이 비춰지는 상반된 테마를 다뤘다. 상반된 콘셉트의 재킷을 일렬로 합치면 앨범명인 ‘9loryUS’가 나타나며 하나된 SF9의 찬란한 순간을 그려냈다.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SF9의 화려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F9의 미니 8집 ‘9loryUS’ 앨범 전곡은 7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