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ZICO)가 신곡 `Summer Hate` 뮤직비디오 영상을 스포일러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Summer Hate` 뮤직비디오 현장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지코는 비와 함께 오버올을 맞춰 입고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흥겨운 댄스를 완벽 소화하며 특급 시너지를 발휘해 눈길을 끈다.
쉽고 중독성 짙은 댄스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비의 히트곡 `태양을 피하는 방법` 시그니처 안무까지 등장하며 지코의 신곡 `Summer Hate`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앞서 지코는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성공시킨 만큼 이번에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안무로 다시 한 번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지코는 7월 1일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한다.
이번에도 지코가 전곡 프로듀싱을 비롯해 앨범 제작 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기분 좋은 선물처럼 택배 상자로 기획한 피지컬 앨범과 이효리&이상순, 윤아, 박재범, 악뮤 이수현 등을 찾아가 신곡을 미리 들려주는 `찾아가는 청음회`, 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지코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Hate`를 포함한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첫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