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 멤버 문익과 재찬이 힙하고 핫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7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키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DONGKIZ I:KAN’(동키즈 아이캔)의 유닛 곡 ‘Y.O.U’(유)가 공개된다.
문익과 재찬은 ‘Y.O.U’를 통해 동키즈 때와는 또 다른 면모를 뽐낼 예정이며, 비주얼은 물론 노래와 랩,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 등으로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돌’의 대체불가 끼도 대방출한다.
특히 문익과 재찬의 유닛명인 DONGKIZ I:KAN은 ‘할 수 있다’는 뜻도 담아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동키즈 그리고 문익과 재찬이라는 의미까지 강조하고 있다.
팀 내 비주얼과 랩, 춤을 담당했던 두 사람이 뭉친 만큼 DONGKIZ I:KAN을 향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으며, 발표하는 곡마다 임팩트를 남겼기에 두 사람이 보일 신선한 변신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유닛 출격에 앞서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패널로 출연한 문익과 재찬은 예리한 추리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센스와 재치 가득한 입담으로 다시 한 번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실력으로 동갑 케미를 드러낼 DONGKIZ I:KAN 문익과 재찬은 현재 유닛 준비에 한창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