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유닛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준비했다.
지난 10일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 컴백한 후 음악방송,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이아 유닛이 팬 사랑 넘치는 유튜브 콘텐츠로 화제다.
다이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다이아 유닛이 타이틀곡 ‘감싸줄게요’ AID 버전을 공개했다. AID는 다이아의 공식 팬클럽으로 다이아 유닛은 라디오, 예능 등에서 ‘1년 3개월을 기다려준 에이드에게 항상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감싸줄게요’의 ‘AID 버전’은 다이아 유닛 멤버들이 한 사람씩 화면에 나와 자신의 파트를 소화한 영상으로 등장할 때마다 다양한 소품과 안무를 보여줘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은 ‘이 영상 자주 봐야겠다’, ‘보기만 해도 행복 지수 올라감’, ‘에이드 버전이라니! 이런 콘텐츠 계속 올려주세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다이아 유닛 멤버 유니스의 유튜브 콘텐츠도 눈길을 끌었다. 유니스는 지난 27일 개인 유튜브 채널 ‘Honey`ce허니스’에 ‘다이아 인가매점 먹방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다이아 유닛 멤버들과 함께 SBS 인기가요 매점을 방문해 매점의 메뉴를 먹어보는 ‘먹방’을 찍은 것. SBS 인기가요 매점은 ‘인기가요 샌드위치’로 팬들의 유명세를 탄 곳이다. 다이아 유닛은 털털한 먹방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팬을 위한 다양한 역조공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다이아 유닛 덕분에 다이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이 밖에도 다이아 유닛은 영상통화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 교감하며 활동 3주차를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아 유닛이 앞으로 어떤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지 기대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