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송민경이 애절한 감성의 OST를 발표한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에 나선 송민경은 수록곡 ‘미친 사랑’을 4일 음원 공개한다.
신곡 ‘미친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심경을 그리고 있다. ‘숨을 쉬는 모든 순간 너를 그린다 / 한번이라도 널 가질 수 있길 /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을 꿔’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듯이 미치도록 그리운 사람에 대한 애달픈 정서를 담았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다재다능 보컬 매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발산해 온 송민경은 가슴 사무치게 전해지는 가슴 시린 사랑을 형상화 해 완벽한 곡 해석을 보여주었다.
송민경의 인상적인 가창력과 완성도 높은 발라드로 탄생한 ‘미친 사랑’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과 작곡가 박현암이 작곡과 작사를 맡아 극중 이별을 맞이한 주인공의 테마곡으로 선보였다.
여성 보컬 그룹 더씨야 출신의 송민경은 배우로 전향한 후 최근 영화 ‘소리꾼’으로 근황을 전한 가운데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송민경은 “OST를 발표하면서 팬들과 소통해 오고 있는데 최근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자로 발탁돼 정말 즐겁고 기쁘게 녹음 작업에 참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 다시 만나 벌이는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송민경의 ‘미친 사랑’은 4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