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다온이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에 참여했다.
기다온이 참여한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첫 번째 OST ‘SUNSHINE’이 6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SUNSHINE’은 힘든 시련 속에서도 한 줄기 희망을 놓지 않으며 찬란히 빛나는 인생을 기다리는 희망을 담은 곡이다. 극 중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아가는 박복희(심이영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기다온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찬란한 내 인생’의 극본을 맡은 작가 서정이 직접 가사에 참여해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SUNSHINE’은 드라마 예고 영상에 삽입되어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가창에 참여한 기다온은 지난 2015년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해 어린 나이임에도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순수함이 묻어나는 음색으로 사랑받은 기다온은 지난해 MBN 드라마 ‘우아한 가’의 OST ‘Again’에 참여한 바 있다.
기다온은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로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외에도 유튜브 채널 ‘기다온의 라이브온뮤직’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기다온이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첫 번째 OST ‘SUNSHINE’은 6일 낮 12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