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5.6점을 기록하며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36위에서 8계단 상승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메디컬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등 최근 5년간 528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과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결과"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목디스크와 협착증에 도움을 주는 메디컬체어 `팬텀 메디컬`을 출시하기도 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대표 브랜드로 지난 5월 사상 최대 월간 매출을 기록하는 등 코로나 여파로 인한 `집콕` 문화 확산과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이 브랜드가치 상승에 기여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력과 IoT, AI 기술의 융복합으로 안마의자를 헬스케어 로봇으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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