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28위

입력 2020-07-06 11:15   수정 2020-07-06 11: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5.6점을 기록하며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36위에서 8계단 상승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메디컬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등 최근 5년간 528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과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결과"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목디스크와 협착증에 도움을 주는 메디컬체어 `팬텀 메디컬`을 출시하기도 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대표 브랜드로 지난 5월 사상 최대 월간 매출을 기록하는 등 코로나 여파로 인한 `집콕` 문화 확산과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이 브랜드가치 상승에 기여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력과 IoT, AI 기술의 융복합으로 안마의자를 헬스케어 로봇으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