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에듀윌 양형남 회장)는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목표로 27년동안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는 영예를 받았다.
에듀윌은 회사와 에듀윌 양형남 회장,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나눔펀드`를 활용해 소외계층 청소년, 소년원 출원생 등에게 PC와 검정고시 교육 등을 지원해 왔다. 또한, 교도소 재소자의 사회화 및 교육 소외 해소를 위해 자격증 교재를 무상 지원하는 등 교육 소외자들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대학생 봉사단을 운영해 보호관찰소 청소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 진행 및 멘토링 활동을 수행하고, 보호관찰소 청소년의 탈선을 예방하며 검정고시 시험 합격 및 사회화에 기여한 바 있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지원 사업은 2009년 법무부와 양해각서(MOU) 체결 이후 11년간 꾸준히 하고 있는 사업이고 지난 3월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4억 2500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기증했다. 지금까지 기증한 검정고시 수강권의 환산금액은 총 26억 4400만원이다.
이와 같이 탈선 및 범죄예방과 교육 소외 해소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서 에듀윌은 지난 7월 법무부 주관 `제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달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에듀윌 장학재단`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에듀윌 양형남 회장 지휘 아래 활발히 펼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고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