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여름날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의 24 필름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1분 30초 분량의 24 필름에는 푸르고 싱그러운 자연 속 여름을 맞은 정세운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그는 자신의 표정을 스마일 모양의 풍선으로 대신 표현하기도 하고 빛나는 햇살을 만끽하고 눈을 감고 흩날리는 바람에 집중하기도 하며 시원한 바다에 뛰어들고 모래사장을 거닐며 자유로운 여름의 시간을 한껏 즐긴다. 더불어 정세운은 담담하지만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내레이션을 더해 솔직하고 진솔한 마음을 표현한다.
24 필름 속 그는 환한 미소와 호기심 어린 표정,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가 하면 때로는 사색에 잠기기도 하며 진지하고 깊이감 있는 모습을 드러내 여름날 청춘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사하는 데 집중한다. 특히 비비드한 색감의 소품과 자연의 풍광을 고스란히 담아낸 압도적인 영상미,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 인상 깊은 내레이션 등은 필름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정세운은 신보 ‘24’ PART 1을 통해 24살 정세운이 방황 속 흔들리는 청춘과 이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온전히 녹여냈다. 더욱이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를 비롯해 수록곡 ‘돈 노(DON`T KNOW)’, ‘호라이즌(HORIZON)’, ‘비(Beeeee)’, ‘O(동그라미)’, ‘새벽별’ 등 전곡 프로듀싱에 나서며 감성 가득한 그만의 음악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과 수록 타이틀곡 ‘세이 예스’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