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오는 29일 컴백에 앞서 ‘다이어리 필름’의 티저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1’ 다이어리 필름 티저’라는 제목으로 30초 분량의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어느 폐공장에 놓인 소파에 홀로 앉아있는 홍중이 등장했다. 무언가를 보고 놀란 듯 소파 위로 두 발을 올린 채 등받이에 바싹 붙은 그는 자신에게로 걸어오는 한 남자의 실루엣을 마주했다.
빛을 등진 채 홍중에게 다가온 블랙 페도라와 마스크를 한 남자. 그의 그림자가 홍중을 뒤 덮을 정도로 가까워진 순간, 갑자기 내밀어진 모래시계 하나. 의문을 가지고 남자를 올려다본 홍중은 놀랍게도 자신과 똑같이 생긴 마스크 속 얼굴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잠시 암전되었던 화면에서는 빠른 속도로 역류하며 빛나는 모래시계가 등장해, ‘다이어리 필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했다.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진짜 컴백이 다가오는 게 실감나서 심장이 떨린다”, “남자를 보고 두려워하는 홍중의 감정이 눈빛만으로도 느껴진다”, “자아의 갈등을 표현한 것인지? 본편이 너무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은 오는 29일 오후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