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학습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초등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와이즈캠프는 초등 학교 진도 학습 외 국/수/영 심화학습, 한국사, 세계사, 코딩, 한자, 미술, 과학실험 등을 제공해 가정학습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와이즈캠프 속 프리미엄 영어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는 순차적으로 오픈을 해나가며 파닉스, 워즈, 리딩, 그래머, 스피킹과 영어 관련 영어 노래, 도서관 등을 제공해 초등 시기부터 잡아야 할 어휘력과 문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학습은 초등 영어 교과서 학습 연계와 학교 단원평가, 성취도 평가 대비는 물론, 한발 앞서 미국식, 영국식 영어 발음 콘텐츠를 제공해 초등 시기 때부터 보다 수준 높은 영어를 다질 수 있게 돕는다.
영어의 기초부터 회화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함에 따라 병행학습에 학습 결손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초등학부모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두두잉글리시는 최근 `Parody writing`을 1차로 오픈하여, 초등 3학년부터 예비 중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영어 작문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제시한다. 3~6학년 영어 검정 교과서 필수 표현을 모두 학습할 수 있어 교과 학습과의 연계활동까지 가능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Direct Reading` 에서는 이퓨처의 리드 투게더 리더스북, 비상교육의 리더스뱅크주니어 교재를 활용해 영어 단어는 물론, 문장 패턴, 문법의 구조, 지문 독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우리말, 영어 독서콘텐츠인 `와글와글 도서관`을 제공해 수준별로 선택 독서를 가능하게 해 자기주도학습을 키워주고, 오디오북인 `속삭이는 이야기` 코너를 제공해 한글과 영어를 떼지 못한 초등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어휘를 익힐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와글와글 도서관에서는 책 내용에 대한 퀴즈를 풀거나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등의 활동 기능을 제공해 독후감 작성 능력까지 개발할 수 있다.
와글와글 도서관 속 영어도서로는 우화 동화, 패턴 북, 모험 판타지, 상상의 이야기, 정보를 주는 이야기가 5가지 종류로 제공되어 다양한 분류의 독서 활동이 가능하며, 읽고 싶은 책을 클릭하면 지난주 친구들이 가장 많이 읽은 책을 소개하고 있어 각 학년 권장도서도 파악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여름방학이 다가옴에 따라 2학기 준비와 여름방학에 갖춰야 할 학습의 기초인 어휘력과 문해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 학습 컨텐츠를 제공해 온,오프라인 학습 대비를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13일부터 여름을 맞이해 삼성전자와 함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비상교육 수학연산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신청자에 한해 총 2,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노트북, 갤럭시 버즈+, 청소기 등의 파격적인 추첨경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