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미국 생활가전 브랜드 콘에어의 스팀다리미 제품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0일 `편의점 샛별이` 7화에서는 남자주인공 최대현이 여자친구 유연주와의 천일 기념 공연 관람 데이트를 앞두고 준비(다림질)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극중 사용된 스팀다리미는 제품 중앙이 뚫려 있었는데 이러한 특징으로 단추가 있는 부분까지 간편하게 다리는 모습이 그려져 방송 이후 `샛별이 스팀다리미`, `편의점 샛별이 다리미`, `도넛 다리미`등의 키워드가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최대현이 사용한 콘에어 퀵&스무스 핸디형 스팀다리미(GS55K)는 일반 다리미·스팀 다리미 2-WAY 사용이 가능하여 수평으로 들어도 물이 새지 않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스팀헤드에는 테프론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열전도율이 높고 40초 예열로 1000W의 강력한 스팀을 낼 수 있다. 200ml 대용량의 물 충전으로 셔츠 3~4장 다림질이 가능하며 제품 중앙에 구멍이 뚫려 있어 단추가 있는 부분도 간편하고 쉽게 다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많은 오염물질과 세균, 진드기까지 고온의 강력한 스팀으로 99.9% 살균&탈취하여 항균 효과를 인증받은 제품으로 의류뿐 아니라 소파, 침구, 패브릭 살균까지 가능하다.
`편의점 샛별이`에 등장한 콘에어 스팀다리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콘에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의 이야기를 그리는 코믹 로맨스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감성의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