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이 새 디지털 싱글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오는 22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4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30일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그리고 발매 전날인 8월 3일에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 당일인 8월 4일에는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1TEAM은 지난 16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1TEAM만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얼레리꼴레리’는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추며 1TEAM의 음악적 중심을 잡고 있는 멤버 BC의 자작곡인 만큼, 자체 프로듀싱이 가능한 그룹으로서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앨범이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며 이어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1TEAM만의 뚜렷한 팀 컬러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발매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