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와 이채윤이 `우리말 겨루기`에서 한 팀으로 활약을 펼친다.
신지와 이채윤이 20일 방송되는 KBS1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한다. 명예 우리말 달인에 함께 도전하는 신지와 이채윤이 어떤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신지는 이날 방송에서 `우리말 겨루기`의 애청자임을 밝히며 프로그램에 대해 놀라운 통찰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퀴즈에서도 숨겨진 우리말 실력을 드러내며 우승 후보로 떠오르는 등 맹활약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채윤은 시종일관 신중한 모습으로 문제를 차근차근 풀어가며, 명예 우리말 달인을 향한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채윤은 방송 초반 3등을 목표라고 밝혔지만 박빙의 승부를 펼치게 됐다. 과연 신지와 이채윤이 명예 우리말 달인에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말 겨루기`는 국내 유일의 한글 퀴즈쇼로, 지난 2003년 6월 첫 방송돼 16년간 사랑 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여름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신지와 이채윤을 비롯해 류지광, 강태관, 조승구, 박미현, 이상호, 이상민이 출연한다.
신지는 1998년 혼성그룹 코요태로 데뷔했으며, 신나고 경쾌한 한국형 댄스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신지가 속한 코요태는 레트로 댄스 트롯 `히트다 히트`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채윤은 지난 2019년 1월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유쾌한 매력이 장점인 해피 바이러스 이채윤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싱글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신지와 이채윤이 출연하는 KBS1 `우리말 겨루기`는 20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