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이 스윗남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0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의 첫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Daybreak` 앨범의 `Day`와 `Break` 두 가지 버전 중 낮처럼 환하고 청량감이 감도는 `Day` 컨셉 포토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두준은 핑크 배경에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꽃을 얼굴에 붙여 사용하거나 투명한 유리볼을 활용하는 등 작은 소품을 활용해 그의 특유의 청량감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윤두준은 스윗남으로 변신했다. 캔디와 초콜렛 사이 누워 있는 윤두준은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해 설렘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윤두준은 잔뜩 쌓인 커피잔과 업무들 사이의 직장인으로 변신하기도 하며 매 컷마다 색다른 변신을 이어갔다.
첫 번째 컨셉 포토부터 팬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 윤두준은 21일 `Daybreak`의 두 번째 버전 `Break` 컨셉 포토가 공개될 것을 예고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윤두준의 첫 솔로앨범 `Daybreak`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