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연구진이 개발한 신개념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가오는 26일(일) 15시 롯데홈쇼핑 최초론칭 방송을 앞두고 미리주문 이벤트를 오픈했다.
26일 라이브 방송시간 이전까지 롯데홈쇼핑몰 또는 롯데홈쇼핑 공식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홈쇼핑론칭 특별구성을 구입할 수 있다. 상품구성은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150mlx6개)+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 휴대용키트(1mlx3개)로 이루어졌으며 미리주문시 추가 15%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서울대 바이오비옴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는 Y존 데일리케어를 위한 자연유래 특허원료 4종 배합으로 만들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총 17가지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질내 산성도를 유지하는 저자극 약산성(pH 4.5~5.5)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다.
또한, 한국인 여성 질에서 유래한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발효물(LactobacillusfermentKBL674) 함유로 유해균 증식 억제 및 균총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의 여성청결제들이 유해균, 유익균 모두를 씻어내는 것과 달리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는 유익균 성장을 도우면서 유해균의 성장은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1일 1회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 후 물로 헹궈주면 되며,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SNS(블로그,인스타그램)를 통해 `서울대청결제`로 알려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울대 바이오비옴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 자세한 정보는 롯데홈쇼핑 및 바이오비옴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