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신규 유튜브 채널 `발락TV` 개설을 기념해 7월 31일(금)까지 프리미엄 유아식 `노발락 골드지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인 노발락 골드지니는 12개월에서 36개월 아이의 영양 요구량에 맞게 설계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특히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조합인 신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영유아의 장 건강 유지와 소화 기능 향상에 좋으며 아이의 신경 발달에 필요한 DHA를 배합해 두뇌 및 시각 구성에 도움을 준다.
GOLD 체험단은 7월 17일(금)부터 31일(금)까지 네이버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며 신청 링크는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험단 선발 결과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받을 수 있고, 오는 8월 10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체험 제품인 노발락 골드지니를 배송 받게 된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노발락 유튜브 채널 `발락TV`개설을 기념해 노발락 골드지니 제품을 나눠주는 체험단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노발락 골드지니 제품 뿐만 아니라 발락TV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링스 직수입 분유 브랜드다. 대한민국과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국내 출시 1년 만에 노발락 골드의 판매량이 10만 캔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