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여파로 여름휴가의 풍속도가 바뀌고 있다. 국내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를 여름휴가로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광역시 시내와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마형 호텔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가 내달 1일 개관을 앞두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중심에 자리잡은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특급호텔이다. 호텔은 지하 5층부터 지상 32층까지 488호실 규모로 광주 상무지구 중심지인 상무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광주시청과는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객실은 크게 11개 타입으로 구분되며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 스위트룸 외에 영유아 동반 가족이 선호하는 온돌룸 등 다양한 룸타입을 제공해 가족 구성이나 취향에 따라 숙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객맞춤형 테마객실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등 연인들을 위한 스위트 로맨스룸은 물론 파자마파티, 브라이덜샤워, 생일파티를 위한 센스있는 스위트 파티룸 등이 마련돼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스위트 로맨스룸에서는 객실 내 프라이빗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파티룸의 경우 노래방기기, 사이키조명, 대형 스크린 등 각종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객실 안에서의 휴식 외에 호캉스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다이닝에도 신경을 썼다.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레스토랑 플로라(Flora)에서는 매일 신선한 제철 식재료들로 준비되는 건강한 조식 서비스와 고급 한식 조찬 등이 제공된다.
호텔 2층에는 본가, 롤링파스타, 미정국수, 홍콩반점, 백스비어, 인생설렁탕까지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의 외식 브랜드 6개가 입점한다. 단일 공간 기준으로 역대 최다 규모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각종 샐러드, 로스팅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샌드리아, 주류와 스무디킹, 커피 등을 판매하고 룸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이마트24 리저브도 만나볼 수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는 도심 속에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호캉스족을 위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오픈 기념 디럭스 레지던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7월 24일부터 31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펼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