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 '링티', 야놀자와 '여름 한정판 에디션' 출시

입력 2020-07-29 16:00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손자회사 ㈜링거워터(대표 이원철)의 수분 보충 음료 `링티`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와 여름 한정판 `링티X야놀자 에디션`을 출시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링티와 야놀자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휴가를 앞둔 직장인 남녀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바이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여름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사연을 접수받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본품 패키지 상단 QR코드를 따라가면, 야놀자 성수기 이벤트 `돈버는 놀력`으로 연결되어 밀크코인, 헬리녹스 한정 제품, 포인트 등 2천만 원 상당의 혜택을 오는 9월까지 매일 중복 지급받을 수 있다.

`링티X야놀자 에디션`은 `수분 충전과 함께하는 여름 여가` 컨셉으로, 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링티 복숭아맛 패키지와 함께, 최대 5천 원 상당의 야놀자 쿠폰과 링티 전용 보틀 및 무료 샘플, 스티커 등 역대급 혜택과 사은품이 주어진다. 이는 8월 말까지 링티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지급되는 야놀자 쿠폰은 국내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 후에는 컵받침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관계자는 "여름 맞이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수분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야놀자와 한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생활속 수분보충 습관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링티는 미디어커머스 회사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통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최근에는 세계적인 배구선수 김연경과 링티 댄스 TV광고를 선보이며 남녀노소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군의관들이 개발한 수분 보충 음료 `링티`는 지난 2017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육군참모총장상, KBS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하며,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최근에는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