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반예인`에 출연 중인 우진이 연기에 이어 수준급 가창력을 공개한다.
웹드라마 `반예인` 측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반예인` OST Part 4 `벌써사랑`을 발매한다. `벌써사랑`의 가창자에는 극 중 화장품 회사 대표이자 소리의 남자친구로 출연 중인 우진이 발탁됐다.
`벌써사랑`은 예고 없이 불쑥 찾아온 사랑과 우리들의 달콤한 연애를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리드미컬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훈훈한 비주얼과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우진이 가창자로 참여해 `반예인`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특히 `벌써사랑`은 보는 이들의 설렘까지 자극했던 소리와 우진의 교복 데이트 장면에 짧게 공개돼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반예인`은 우진의 `벌써사랑`을 공개하며 소리와 우진이 앞으로 보여줄 몰입도 높은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반예인`은 아직 인지도가 낮은 연예인의 삶이 어떤지 조망하는 작품으로,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 아닌 큰 관심을 얻지 못한 일반인과 같은 그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그린 웹드라마다. 우진은 `썸하트`에서 소리와 최종 커플이 되며 달달한 데이트 장면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웠다.
한편, 우진이 참여한 OST Part 4 `벌써사랑`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반예인`은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매주 화, 목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