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특별한 커버곡을 공개한다.
지난 30일 저녁, 뉴이스트 민현이 공식 SNS를 통해 대만 드라마 ‘상견니’ OST ‘상견니상견니상견니(想??想??想??)’ 커버곡의 두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가슴 설레는 청춘 감성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빛나는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로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으며 비 오는 날 기찻길을 배경으로 우산을 쓴 채 한 곳을 응시하고 있어 싱그럽고 풋풋한 감성을 가득 담아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사진 속에는 ‘상견니상견니상견니’의 가사인 “미래에서도 과거에서도 그저 너를 보고만 싶어(未??去,我只想??)”라는 문구가 담겨 있으며 아낌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처럼 이번 커버곡은 민현이 현지 매체를 통해 한 소절을 라이브로 선보여 완곡 커버 요청이 쇄도한 만큼 민현만의 남다른 보컬 실력으로 새롭게 탄생할 것임을 예고, 벌써부터 국내외 반응이 폭발적이며 커버곡이 공개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하반기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가제)’의 주연을 확정 지었으며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